5. 한국인에 대한 유대인들의 관점

가. 개요
- 1900년대 초까지는 신경 안 씀
- 1907년 산정현교회와 길선주목사의 평양 대 부흥 운동
- 동방의 예루살렘
- 해방 및 6.25전쟁 이후 급격한 기독교세 증가(25% 가 기독교인 선교사 파송 25.000명)
나. 유대인들의 한 민족에 대한 관점
- 프레스트 죤스 칸츄리(7천년)
- 동방의 예루살렘(평양)
- 동방의 유대인
- 한국인을 지배하면 동방을 지배한다
- 한국의 프리메이슨들에 전력 집중
다. 프레스트 죤스 칸츄리
- 서구 전설에 등장하는 제사장의 나라(멜기세덱, 아브라함, 이드로의 원조, 아람인의 조상, 수메르의 조상)
- 천년마다 타락한 서구를 징벌하러 서방으로 온다(야벳은 셈의 장막에. 앗틸라, 징기스칸, 한국)
* 수메르 슈가리트 문자에 수메르의 왕 중왕은 김씨라는 흑토 쐐기 문자 발견(2008년)
- 고조선(막조선, 진조선, 번조선)
- 삼한이즘(샤머니즘): 무당 정령숭배, 천지신명, 천신교
- 우랄 알타이 인
라. 우랄 알타이 인
- 수메르의 원조(500년 전: 한단고기)
- 서구 학계에서는 인정 않음: 일본의 만주 점령 기도(몽골 연합)
- 유대인은 수메르의 분파, 수메르는 알타이의 분파
- 흉노, 신라, 고려, 진, 한, 원, 명. 청: 김씨의 나라(금속 문명)
-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
마 한단고기는 동방의 시온의정서
* 유대인의 관심이 일본에서 한국으로 전환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