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인에 대한 유대인(국제 유대 투기자본)의 횡포를 막으려면
.1 가장 중요한 분야가 지도자 양성이다. 하나님께서 지도자를 뽑으시면서 이스라엘 기존 조직(국가조직, 혈연)에서 키우시지 않고 성령으로 이름 없는 한 처녀를 택하신 것처럼 한국의 지도자도 기름부음이 필수이다. 그래서 유대인들의 세계투기자본의 영향을 받지 않는 조직의 양성이 필수.
2. 경제: 한국의 경제조직은 이미 모두 그들의 영향력 아래에 놓여 있다.(따라서 기업체, 은행, 출신 대통령은 기피 대상)
3. 사회: 한국의 대부분 사회 조직도 유대인들의 장악 아래에 놓여 있다. (예, 보이스카우트, 글 스카우트, YWCA, YMXA, NGO, 적십자사, 고아원, 각종 사회보호 단체)
4. 문화, 예술: 서양을 접촉하게 되는 음악을 비롯하여, 회화, 미술, 대가는 모두 유대인들의 통제 아래에 있다.(역사적으로 음악과 미술의 가치를 돈으로 환산하여 흥행과 연결시킨 사람들이 그들이기 때문)
5. 언론: 세계 최초의 언론 회사 "로이터"를 비롯하여 지금 존재하는 세계의 모든 언론 기업은 유대 기업으로 21세기 현재 그들의 지지 없이는 한 줄의 기사도 신문, 방송, 잡지, TV, 라디오 등 언론을 탈 수 없으며 중요한 사건일수록 그들에게 유리하게 조작한다. 한국은 보수와 진보를 막론하고 언론계 보스들 대부분이 프리메이슨이다. (최근 실예: 아이티 지진 사건에 대한 미국의 군사적 대응을 조작 보도)
6. 의학; 서울의대 재단은 록펠러 재단이고 황우석 교수를 몰락시킨 서정선교수는 프리메이슨이며, 황교수의 연구 결과를 미국으로 뺏어간 세튼교수는 프리메이슨 31도이다.(노무현: 삼합회 출신 프리메이슨, 그가 김대중 비자금을 공개하려 하자 김대중 계 경호원이 바위에서 떠밀어 죽였으나 미국도 이명박 정권도 당시 위성 사진을 공개하지 않고 있음
7. 군사: 미국 등 유대인들의 영향력이 미치지 않은 유일한 한국 봉유의 지도자 양성 조직, 4년제 육사(벤플리트, 이승만 설립)이후 유대 영향력 아래로 들어감(전두환, 노태우)
8.교육: 서양서 공부한 인사들 대부분 그들의 장학금 받아(일본 포함)
9. 종교: CEO, 대형교회 목사 대부분 그들의 홍보와 돈으로 출세
10. 가장 믿을만한 지도자 양성소: 농민, 노동자들 중 기독교인